본문 바로가기

감성마음새긴(전각)

(전각도장/도자전각/수제도장)<수제도장새긴> 도자전각도장

 

전각을 배울때 말로만 듣던 도자전각을 한다고 해서 제작한 도자전각도장이다.

여러가지 모양중에서 큰것, 작은것, 중간것 골고루 골라 가족 모두의 도장을 새겼다.

도장측면에는 내 마음대로 한문을 써넣기도 하고 나무모양을 넣기도 하고 전통모양을 넣기도 하고

정말 마음껏 생각없이 칼가는대로 만든 도자전각도장이었다.

 

 

 

전각도장/도자전각/수제도장

 

 

아무런 문양을 새기지 않은 전각도장은 아래사진처럼 다른 유약을 발라서 재벌에 들어갔다.

 

전각도장/도자전각/수제도장

 

내가 그때 쇼핑몰이름을 정했었는데 그저 아무생각없이 새긴 저 전각도장이

지금의쇼핑몰 로고가 되었다.

 

전각도장/도자전각/수제도장        

그저 1초만 생각하고 새긴 마음에 새기다 도장..

다에 풀이 자라나는 느낌으로 새긴 도자전각도장이다.

 

 

재벌구이를 맡겨놓고 1주일뒤 택배로 받은 도자전각도장은

감동 그 자체였다.

 

와...도장이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거야....

 

 

우리나라의 기술을 살린 도자전각도장...

앞으로 실용성만 개선된다면...

완전 강추할수 있는 도장이 될것이다...

 

완전  내가  사랑하는 도장....

 

 

수제도장 <새긴>의 다른 도장들을 보고 싶으신 분은

아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